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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Unity

[유니티] NGUI 에서 파티클 보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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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왜 안나오지!


다른 프로젝트에서 완성된 파티클 프리펩을 가져왔는데,

메인 카메라와 UI Root의 카메라 2개의 세팅 환경에서 플레이 했을 경우

게임씬에서 파티클이 보이지 않았다.



왜지?


카메라 세팅 환경에서 flag, 마스크 등도 체크했는데, 보이질 않네..

으흠...

그런데 UI Root에 만든 새로운 파티클은 잘도 보였다.


그래서 그냥.

해당 파티클 인스펙터에서 transform >P,R,S  값을 초기화 하고, particle system에서

gravity modifier 부분 값을 작게 조정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해당 파티클이 겁나('봄이 좋냐'를 듣고 있는 와중)  피곤하게 아래로 축 져서 

중력의 힘을 조금 덜어주고 싶었다. 변경했더니 방사형태로 활짝 폈다. 후후


찾아보니 NGUI에서 파티클 보이는 부분을 Render Queue에서도 많이 찾네요~ 참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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